예수님동행하는 교회(갈 2:20)

광주서문교회

QR코드(예배 출석 체크용)
광주서문교회 QRCode
     
모바일메뉴 열기
인생의 해답

예배의 문을 열면 하늘의 문이 열립니다

선철웅, 이명희 선교사 - 키르기즈스탄 기도 편지 (2023.3.13)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3-03-29 19:54 조회수 : 105

키르기즈스탄 기도 편지(재판 특별판1)   2023년3월13일

 

안녕하세요?

2023년도 봄기운과 함께 재판 첫 승리 소식을 전합니다. 대법원에서 1,2심을 파기 환송하였습니다.  여러분들의 간절한 기도 덕분입니다. 한마음으로 기도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재판 개요

 

-우리가 2004년에 구입한 현 유치원 건물의 구입 과정에 문제가 있었다고 작년 7월에 지방 검찰청에서 행정소송을 제기함(우리는 잘못이 없음. 이나라 정부가 매매허가서를 잘 못 써줬다는 정부허가서 무효확인 소송임-그러나 우리 건물을 몰수 하겠다고 함).

-이미 20년이나 지나서 공소시효가 지났으므로 소송을 기각해달라는 요청을 우리가 재판부에 제기함.

-본 재판 이전에 우리의 소송 기각 요청 건을 따로 심리한 1심과 2심에서 우리의 요청이 안받아들여졌으나 3월6일, 같은 내용의 대법원 심리에서 1심과 2심을 파기하고 사건을 1심으로 환송함. 이에 우리가 제기한 (소송을 기각해달라는) 요청이 1,2심에서 받아들여질 가능성이 커짐

 

 

기적          

                                                                                                    

이번 대법원의 판결은 모두의 예상을 뛰어 넘은 기적같은 하나님의 역사였습니다. 여러가지로 우리에게 매우 불리한 여건이었기 때문입니다. 최근 키르기즈 대통령의 명령이 있었는데, 과거 개인들에게 매각된 정부 소유 건물들을 다 회수하라는 지시였습니다. 또 교육부, 국가 원로회의 등에서도 이 문제들이 심도 있게 다뤄지고 연일 언론에서 주요 현안으로 뜨겁게 보도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1심과 2심에서 이미 우리의 (소송을 기각해달라는) 요청이 안받아들여졌기 때문에 더 불리했습니다. 이런 와중에 기적처럼 대법원에서 뒤집기(1,2심 파기 환송)에 성공한 것입니다.

 

하나님이 하신 일

 

1. 이번 대법원 재판에서는 하나님이 약속하신 말씀과 우리의 기도를 다 이루어 주셨습니다. 할렐루야♡

- 여호와께서 우리를 위해 싸우신다고 말씀하신대로 하셨습니다. (출14:13-14)

- 온 땅으로 우리에게 하나님이 계신 줄 알게 하셨고 또 여호와의 구원하심이 칼과 창에 있지 아니함을 이 무리에게 알게 하셨습니다.(삼상17:45-47)

- 우리를 저들의 손에서 구원하사 천하 만국이 주만이 여호와이신 줄을 알게 하셨습니다.(사37:14-20)

- 사람이 주를 이기지 못하게 하셨습니다.(대하 14:11-15)

 

2. 우리 변호인단에 하나님의 지혜를 주셨습니다.

- 판사들에게 우리 쪽의 승리의 생각과 말을 넣어주셨습니다.

- 우리의 승리를 방해하는 악한 세력들을 모두 결박하셨습니다.

 

우리가 한 일

 

개인적으로 변호사를 통해 키르기즈 대통령에게 탄원서를 넣었고, 대사관을 통해서도 대통령과 검찰청, 대법원 등에 탄원서를 넣었으며 유치원 학부모가 써 준 또 다른 탄원서에 우리 유치원 직원들과 한국 교민들이 연대 서명을 하여 재판부에 제출했습니다.

선교사님들과 동역자님 여러분들에게도 긴급 기도제목을 부탁드려서 함께 기도했으며 저와 아내는 매일 대법원 건물을 3바퀴씩 돌며(당일은 7바퀴) 삼위 하나님이 대법원에 임재하시기를 기도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한 마음이 되어 하나님이 일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했고 하나님께서 일하셨습니다.

 

그러나, 아직 재판이 끝나지 않았습니다. 1심으로 환송되었기 때문에 1심부터 다시 시작될 것입니다. 그러나 파기 환송심이므로 처음보다는 훨씬 우리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재판이 완전히 끝날 때 까지 다시 한번 동일한 마음으로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번 저희 재판을 통해서 온 땅에 여호와께서 계심을 나타내시기를, 우리 유치원에 하나님이 함께 하심을 보이시기를, 또 이곳 선교사들 가운데 하나님이 계심을 보이시기를, 장차 키르기즈의 놀라운 복음화의 시발점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이렇게 기도해주세요

 

 1. 모세와 다윗의 선포를 동일하게 합니다. 선포 대로 이루어주소서

▶“모세가.. 이르되...  너희는 두려워하지 말고 가만히 서서 여호와께서 오늘 너희를 위하여 행하시는 구원을 보라 너희가 오늘 본 애굽 사람을 영원히 다시 보지 아니하리라. 여호와께서 너희를 위하여 싸우시리니 너희는 가만히 있을지니라”(출14:13-14)

▶“다윗이.. 이르되...  오늘 여호와께서 너를 내 손에 넘기시리니... 온 땅으로 이스라엘에 하나님이 계신 줄 알게 하겠고 또 여호와의 구원하심이 칼과 창에 있지 아니함을 이 무리에게 알게 하리라 전쟁은 여호와께 속한 것인즉 그가 너희를 우리 손에넘기시리라”(삼상17:45-47)

 

2. 히스기야와 아사와 동일한 기도를 드립니다. 기도 대로 이루어주소서.

▶“히스기야가.. 이르되... 여호와여 귀를 기울여 들으시옵소서 여호와여 눈을 뜨고 보시옵소서... 우리 하나님 여호와여 이제 우리를 그의 손에서 구원하사 천하 만국이 주 만이 여호와이신 줄을 알게 하옵소서 하니라”(사37:14-20)

▶“아사가..이르되.. 여호와여 힘이 강한 자와 약한 자 사이에는 주 밖에 도와 줄 이가 없사오니 우리 하나님 여호와여 우리를 도우소서 우리가 주를 의지하오며 주의 이름을 의탁하옵고 이 많은 무리를 치러 왔나이다 여호와여 주는 우리 하나님이시오니 원하건대 사람이 주를 이기지 못하게 하옵소서 하였더니...”(대하 14:11-15)

 

3. 대법원의 파기 환송 판결문이 우리에게 아주 유리하게 기록되게 해주소서(1-2주 안에 나올 것임).

 

4. 파기환송 1심에서 두 명의 우리 변호사(크세니야, 아만투르)와 나(선철웅)의 입술에 함께 하소서.

하나님의 지혜를 주셔서 해야할 말을 하게 하소서(1심 날자는 아직 안나왔음)

 

5. 재판장에게 성령이 우리를 승리케 하는 생각을 넣어주시고, 승리의 판결을 말하게 하소서    

(민 22:12) 『하나님이 발람에게 이르시되 너는 그들과 함께 가지도 말고 그 백성을 저주하지도 말라 그들은 복을 받은 자들이니라』

 

6. 재판 당일 삼위 하나님이 재판정에 임재하시고 우리의 승리를 방해하는 어떤 악한세력도 침범해서 방해하지 못하도록 결박해주소서.

 

7. 1심에서 우리가 승리하고 검사가 다시 항소하지 않고 모든 재판이 종결되게 해주소서

 

(사 66:9)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내가 아이를 갖도록 하였은즉 해산하게 하지 아니하겠느냐 네 하나님이 이르시되 나는 해산하게 하는 이인즉 어찌 태를 닫겠느냐 하시니라』

(빌 4:6)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오직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GMS 선철웅 이명희 선교사